복지

아동의견 수렴 안내

아동친화도시는 아동의 의견을 듣고, 아동의 의견을 존중하며, 아동의 의견을 정책 결정 과정에 고려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여기는 아동 여러분의 의견을 듣기 위한 온라인 접수 창구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말해 주세요. 제시해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결과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회신될 수 있습니다.
※ 만14세 미만 등록시 법정대리인의 성명 및 연락처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6대영역별 의견 제시 안내

6대영역별 의견 제시 안내 - 놀이와 문화, 참여와 존중, 안전과 보호, 보건과 복지, 교육환경, 가정환경 순으로 정보를 제공
놀이와 문화 아이들이 좋아하고 놀기 편한 놀이 공간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참여와 존중 아이들이 낸 의견이 우리 동네에서 실제로 이루어지게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안전과 보호 아이들이 안전한 은평구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보건과 복지 아이들이 건강하게 살 수 있는 은평구가 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아동이 누구나 잘 먹고, 아플 때 치료를 받으려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교육환경 아이들이 존중받는 학교생활을 만들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아동이 누구나 부모의 경제력에 관계없이 충분히 공부하고 탐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가정환경 아이들이 살기 좋은 가정과 주변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아동 의견 말하기

개인정보 제공 및 수집이용동의서(법정대리인 포함) 다운로드
아동의견 수렴 안내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가족정책과 아동친화팀
  • 연락처 02-351-6243

주의 최종수정일2024.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