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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정보 : 제목, 설문기간, 문항수 설명
2024년 상반기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 조사
설문기간 2024.03.11 ~ 2024.03.29 문항수 10
설명 안녕하십니까?
민원처리에 관한 여론을 수집하여 민원행정제도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 본 설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은평구청 행정서비스 개선에 중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하여 통계자료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귀중한 시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문조사 주관·수행기관 : 은평구청 민원여권과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 비율 응답수

    여권업무(여권 발급 등)

    35.48%
    35.48% 11명

    가족관계 신고(출생‧사망‧결혼‧이혼‧개명 등 신고)

    9.68%
    9.68% 3명

    제증명 서류 발급(주민등록 등‧초본, 인감 및 가족관계증명서, 기타 제증명서류)

    38.71%
    38.71% 12명

    유기한 민원(유기한 민원 접수(임대차 계약 신고, 통신판매업 신고 등)

    6.45%
    6.45% 2명

    외국인 업무/면허 발급(체류지 변경, 외국인증명서 발급, 각종 면허 발급)

    3.23%
    3.23% 1명

    민원편의시설 이용(전산물품(PC. 프린터, FAX), 기타)

    6.45%
    6.45% 2명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51.61%
    51.61% 16명

    만족

    35.48%
    35.48% 11명

    보통

    9.68%
    9.68% 3명

    불만족

    3.23%
    3.23% 1명

    매우 불만족

    0%
    0% 0명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51.61%
    51.61% 16명

    만족

    35.48%
    35.48% 11명

    보통

    12.9%
    12.9% 4명

    불만족

    0%
    0% 0명

    매우 불만족

    0%
    0% 0명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48.39%
    48.39% 15명

    만족

    38.71%
    38.71% 12명

    보통

    9.68%
    9.68% 3명

    불만족

    3.23%
    3.23% 1명

    매우 불만족

    0%
    0% 0명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45.16%
    45.16% 14명

    만족

    41.94%
    41.94% 13명

    보통

    9.68%
    9.68% 3명

    불만족

    3.23%
    3.23% 1명

    매우 불만족

    0%
    0% 0명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51.61%
    51.61% 16명

    만족

    32.26%
    32.26% 10명

    보통

    12.9%
    12.9% 4명

    불만족

    3.23%
    3.23% 1명

    매우 불만족

    0%
    0% 0명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54.84%
    54.84% 17명

    만족

    35.48%
    35.48% 11명

    보통

    3.23%
    3.23% 1명

    불만족

    6.45%
    6.45% 2명

    매우 불만족

    0%
    0% 0명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51.61%
    51.61% 16명

    만족

    38.71%
    38.71% 12명

    보통

    3.23%
    3.23% 1명

    불만족

    3.23%
    3.23% 1명

    매우 불만족

    3.23%
    3.23%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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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응답자: 0 비율 응답수

    매우 만족

    51.61%
    51.61% 16명

    만족

    35.48%
    35.48% 11명

    보통

    9.68%
    9.68% 3명

    불만족

    3.23%
    3.23% 1명

    매우 불만족

    0%
    0% 0명
  • 업무를 바로 빠르게 처리해줘서 좋았음 바쁘신와중에도 민원 하나에서 열까지 친절하고 업무처리는 원스톱으로 처리해주셔서감사합니다 . 또 가고싶습니다. 민원실이 나눠져 있는데 알아보기 쉽게 안내가 되어있음 좋겠다 안녕하세요~ 작년 2023년에 다산콜센터로 전화로 민원을 넣은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민원실 환경은 사실 잘 모르겠으나, 너무 불편하여 고민하다가 민원을 넣었는데 제대로 처리가 되지 않아서 답답하고 속상했습니다. 바로 삶의 질을 위해 노숙인이 집앞에 자리를 잡아서 민원을 넣은 것이었는데요, 큰카트를 끌고다니며 집앞 불광천으로 내려가는 곳에 위치하여 (요거멜로우 앞 ) 매우 비위생적이고 동네 분위기도 안좋아지고 지나갈때마다 주민들도 스트레스 받거든요(지금은 공사중이라 잘 안보이나 또 가끔씩 보이기도 합니다ㅠ) 카트를 노숙인 시설에 맡기고 깔끔하게 씻고 나와서 휴식하는건 괜찮은데 누가봐도 노숙인의 모습을 하고 지저분한 짐들을 카트에 싣고 앉거나 누워있기에 주민들이 매우 난감하고 불편합니다 , 제발 좀 해결 부탁드릴께요! 제발 좀 쾌적환 환경에서 살고 싶습니다 !! 조금만 더 친절했으면 좋겠다. 민원처리는 신속하지만 사무적이다. 민원창구 앞 카페에서 블루베리요거트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손으로 얼린블루베리를 믹서에 넣더군요 불결해보였어요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좀 더 상호 소통하는 채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커뮤니티 기능이 강화되었음 좋겠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코로나가 풀리고 여권 갱신 및 신규 건들이 있을텐데, 담당 공무원 보다 밑에 있는 공익 분이 더 설명을 많이 하고, 거길 거쳐야 공무원을 만나는데... 그 공익 담당분이 혼자서 일을 처리 하려니 힘들어 보임. 그냥 설명해주시는 말도 저는 처음 듣는 말이지만 그 사람은 수 없이 하는 말이여서 힘들고 지쳐보임... 해당 공무원들은 자기 일 아니면 일을 돕지 않아보여 안타까움. 한팀에서 사람 몰리면 좀 서로 돕고 일하길 바랍니다. 항상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료급여 상담 내용이 업무 처리 하시는 분마다 말씀이 다릅니다 신속정확처리희망함 없음 없음 작은도서관이 좀더 넓었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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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