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알림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소식·알림 > 공지사항 >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담당부서, 연락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120』 다산콜센터 운영 안내
작성자 : user 작성일 :
담당부서 불광2동
연락처 02-388-4161
파일
 

『120』 다산콜센터 운영 안내


□ 서비스기간 : 연중계속

□ 주요상담분야

  - 교통, 수도, 주택건축 임대차 상담, 환경오염 및               예산낭비 신고

  - 문화체육행사 안내, 외국어(영, 중, 일) 상담

  - 무료법률상담 등 다산플라자 방문상담예약 신청

  - 기타 서울시 관련 모든 문의 안내ㆍ민원상담 등

□ 상담시간

  - 평          일 : 08:00 ~ 19:00

  - 주말 등 휴일 : 09:00 ~ 17:00

  - 야           간 : 상담예약, 당직실 연결 등

□ 상담방법

- 국번없이 『120』연결 후 전문상담원이 민원해결

- 전문상담원 미해결 민원은 서울시 담당직원에게 연결처리

- 단순 반복민원에 대해서는 현장기동반 파견 민원처리

『120』 다산콜센터 운영 안내 게시물 QR코드 url : https://www.ep.go.kr/www/selectBbsNttView.do?key=745&bbsNo=43&nttNo=108171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menu]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