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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가지요금 신고 창구 통합 안내(02-120 및 1330)
작성자 : 박주영 작성일 :
담당부서 일자리경제과
연락처 02-351-6912
바가지요금 등으로 현장에서 겪는 불편을 
보다 쉽고 빠르게 신고할 수 있도록, 
지역별로 분산되어 있던 바가지요금 신고 창구를 
지역 콜센터(02-120) 및 관광불편신고센터(1330)를 통해 운영합니다.

  (신고범위) 은평구 소재 영업장
  (신고대상) 외식업소, 숙박업소 등 이용과 관련한 위법·부당 행위
     - (예시) 가격표와 실제 요금이 상이한 경우, 요금표 미게시한 경우 등
  (신고방법) 
  ① (전  화) 02-120 또는 1330
  ② (온라인) 관광불편신고(링크 : https://knto.or.kr/TouristComplaint)
  (운영절차) 
   신고 → 민원 접수 → 담당자 사실 확인 및 현장 점검 → 결과 통보
  (유의사항)
   신고 시 영수증, 사진, 구체적 일시 및 업체명 등 객관적 증빙자료 반드시 첨부
   단순 불만 사항은 처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바가지요금 신고 창구 통합 안내(02-120 및 1330) 게시물 QR코드 url : https://www.ep.go.kr/www/selectBbsNttView.do?key=744&bbsNo=42&nttNo=309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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