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통계행정서비스헌장
전산통계행정서비스헌장
전산통계과는 지역 정보화와 구민의 전산화 능력 배양은 물론 정보통신 행정 시스템의 신규개발 및 안정적 운영을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전산통계업무 세부이행기준
연번 | 업무명 | 법정 처리시간 | 목표처리시간 (내부 목표) |
---|---|---|---|
1 | 정보통신공사 사용전 검사 | 14일 | 10일이내(4일단축) |
2 | 각종 통계조사 및 통계 연보 발간 | - | 광공업통계조사 연1회 사업체기초통계 조사 연1회 통계연보발간 연1회 |
3 | 구·동 전산 및 통신장비 유지 보수 | - | 전산장비 보수의뢰 후 1일 이내 수리 통신장애 발생 후 4시간 이내 수리 |
4 | 주민정보화 교육 | - | 연인원 3,000명 교육일 |
5 | 행정전산화시스템 신규도입 및 개발 | - | 신규도입 및 개발 (1개단위업무이상) |
6 | 구 홈페이지 관리 운영 | - | 일 접속자수 4~5,000명이상 유지 신규컨텐츠 연1건개발 추가 |
7 | 행정전산화 시스템 안정적 제공 | - | 각종 행정시스템의 연중무중단서비스제공 |
6 | U-City 통합관제센터 및 방범용 CCTV 구축 운영 |
- | 도시통합관제센터 운영(연중) 방범용CCTV설치확충(연중) |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감사청렴담당관 민원조사팀
- 연락처 02-351-6068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