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공고
고시공고구분 | 공고(일반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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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공고번호 | 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 제2025-231호 |
조회수 | 43 |
등록일 | 20250205 |
담당자 | 김태식 |
연락처 | 02-351-7394 |
담당부서 | 주택과 |
제목 | 2025. 공동주택 재난알림시스템 구축 지원사업 공고 |
첨부파일 | |
내용 | 공동주택 재난알림시스템 구축으로 재난 발생 시 신속한 상황전파를 통한 재난예방과 효율적인 공동주택 관리를 도모하고자, 2025년도 공동주택 재난알림시스템 구축 지원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있는 공동주택 단지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사업개요 - 지원대상 : 관내 20세대 이상 공동주택 - 지원금액 : 세대당 연간 시스템 운영비용(3,600원 이내) / 자부담률 10% / 1년 기준 ※ 자부담 비율 산정 방법 : 전체사업비 기준으로 사업 참여자가 부담하는 비용의 비율 - 지원내용 : 해당 공동주택 전 세대에 재난 발생 시 알림이 갈 수 있는 시스템 운영비용 지원 2. 신청안내 - 신청기간 : 2025. 2. 5.(수) ~ 3. 14.(금) - 신청방법 : 은평구청 주택과(공동주택활성화팀)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 구비서류 : [붙임2] 참조 (공동주택 지원신청서, 청렴이행서약서, 사업계획서 등) - 접 수 처 : 은평구 주택과 (☎351-7394) ※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 참조 3. 심사 및 선정안내 - 선정방법 : 지원사업 선정기준에 의거 심사위원회 심사 및 선정 - 결과발표 : 2025. 4월 중 (홈페이지 게재 및 팩스 안내) 붙임 1. 공동주택 재난안전시스템 구축 지원사업 공고문 1부. 2. 공동주택 재난안전시스템 구축 지원사업 신청서식 각 1부. 3. 공동주택 재난안전시스템 구축 지원사업 심사기준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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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