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120 다산콜센터』인지도 확산 총력 | |
담당부서 | 관광공보담당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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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구청장 노재동)는 서울시와 관련된 모든 민원이나 궁금한 사항을 신속하게 전화로 상담, 안내하는 서울시『120 다산콜센터』의 인지도 확산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26일 구에 따르면 그 동안 인터넷, LCD, LED 전광판, 게시판 등에 홍보동영상과 홍보포스터, 배너를 삽입하여 연중 홍보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간접홍보 방식과 더불어 주민접촉을 통한 1:1 홍보를 병행하여 실시하고 있다.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직능단체 회의, 각종 행사 등의 참여자에 대한 『120 다산콜센터』홍보 동영상 상영과 체험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120 다산콜센터』의 유익함을 알려 서울생활 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홍보에 주안점을 두어 대구민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120 다산콜센터』의 주요상담분야는 교통, 수도, 주택, 건축, 임대차 상담, 환경오염, 예산낭비 신고와 문화체육행사 안내, 외국어(영,중,일) 상담, 기타 서울시 관련 모든 문의 안내ㆍ민원상담 등이다. 365일 24시간 연중 운영되는『120 다산콜센터』는 국번없이 120(시외 02-120)을 연결하면 전문상담원이 민원을 해결해 준다. 미해결 민원은 서울시 담당직원에게 연결해 처리하며, 단순 반복민원에 대해서는 현장기동반을 파견, 민원을 처리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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