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알림

보도자료

소식·알림 > 보도·해명 >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연락처, 등록일, 조회수,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11회 은평구 어린이날 행사 안전하게 마무리
작성자 : 전대현 작성일 : 조회 : 57
담당부서 보육지원과
연락처 02-351-7102
은평구는 지난 5일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불광천 일대에서 열린 ‘제11회 은평구 어린이날 행사’를 어린이와 가족 등 1만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얘들아~ 불광천에서 신나게! 즐겁게!’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만 열리다가,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3년 만에 처음으로 대면 행사로 열렸다. 어린이들이 모처럼 야외에서 홀가분한 마음으로 신나게 체험을 즐겼고, 화창한 날씨가 더해져서 어린이들은 물론 가족들까지 활기가 넘쳤다.

행사는 경찰·소방 체험을 비롯해 ▲농촌체험 ▲에어바이킹 ▲신체활동 ▲빅블럭체험 ▲건설체험 등 17개의 신나는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정오부터는 마술쇼, 버블쇼, 오케스트라 등의 공연도 5회에 걸쳐 시간별로 진행돼 행사장을 찾은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에어바이킹 체험과 키다리 아저씨의 풍선아트가 아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구는 안전한 행사진행을 위해 안전관리요원 등을 77명을 배치했으며, 행사장 내 방역을 철저히 하며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구 관계자는 "3년여 만에 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가 안전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및 가족들이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
  • 연락처 02-351-6124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