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 공지사항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공개 |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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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351-6402 |
〈평가개요〉
○ 주 관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 평가대상 : 총 307개 기관(중앙 및 광역, 기초)중 69개 자치구 평가 ○ 평가목적 : 행정기관의 대민접점의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미흡한 민원처리 관행을 개선하고자 함 ○ 평가기간 : 2023. 9. 1. ~ 2024. 8. 31.(1년) ○ 평가방법 : 외부전문기관 위탁평가(한국능률협회컨설팅) ○ 평가분야 및 지표 : 3개분야, 5개 항목, 20개 지표 〈평가결과〉 ○ 은평구 종합등급 : ‘나’ 등급(붙임문서참조) ** 붙임 :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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