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알림

보도자료

소식·알림 > 보도·해명 >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연락처, 등록일, 조회수,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은평구, 제50회 어버이날 기념 나눔행사 개최
작성자 : 전대현 작성일 : 조회 : 781
담당부서 어르신복지과
연락처 02-351-7154
은평구는 ‘제50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6일 효(孝) 실천 일로 정하고 관내 복지관 등 관련기관 10곳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을 위로하기 위한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거리두기 해제 초기임을 감안해 대면 행사 대신 어르신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내실 있는 효행꾸러미를 전달하는 행사로 마련했다.

대한노인회 은평지회와 은구 노인복지협의회는 생필품이 들어있는 효행꾸러미 2천개를 정성스럽게 준비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은평 지역 16개 동도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효행꾸러미 약 2천5백여 개를 각 동별 일정에 맞춰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구는 지난 2일부터 노인복지관, 경로당 등의 운영을 재개했다. 오랜만에 시설에 방문하며 꾸러미를 받아 든 어르신들의 입가에는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

구 관계자는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르신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어르신을 공경하고 배려하는 문화가 확산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관내 모든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1유형 : 출처표시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언론팀
  • 연락처 02-351-6124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