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알림

보도자료

소식·알림 > 보도·해명 >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연락처, 등록일, 조회수,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은평구 신사1동, 어버이날 기념 ‘효행꾸러미’ 전달식
작성자 : 전대현 작성일 : 조회 : 812
담당부서 신사1동
연락처 02-3159-4776
은평구 신사1동은 제50회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효행꾸러미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효행꾸러미는 삼계탕, 곰탕, 전복죽 등 어르신께서 쉽게 끓여 먹을 수 있는 각종 간편식과 식후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두유, 황도, 쌀과자, 쿠키 등을 넣어 다양하게 구성했다.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은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꾸러미를 정성스레 포장한 후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관내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계층 어르신 100분에게 전달했다.

이날 효행꾸러미를 받으신 어르신들께서는 “딸, 아들 얼굴 본지도 오래되었는데 자식 대신 이렇게 챙겨주니 감사한 일”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용희 신사1동장은 “그간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족의 방문이 어려워 홀로 어버이날을 보내셨던 어르신들에게 효행꾸러미 전달을 통해 작지만 따뜻한 울림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사회적 고립을 예방하고, 건강한 일상 회복을 위해 더욱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파일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1유형 : 출처표시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언론팀
  • 연락처 02-351-6124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